본문 바로가기

KilBerT 101가지/017 백수생활하기

[버킷리스트 017 백수생활하기] D+36 정보수집

D+36 정보수집 (20140425)

 

고등학교 동창을 만났다.

고등학교땐 친했었는데,...연락이 안되다 불현듯 연락이 왔다.

SNS를 통해서 내 번호를 입수해서 전화했다는데,...그래서 오늘 만났다.

물론,  내가  백수라는건  미리 얘기하고

 

동창은  IT업계 사업을 하고 있다.  직원은 10명?

사실 난 어플개발에 관심이 많다.  내  버킷리스트에도 있고,  내가  가야할 길이라고  막연히 생각하고 있다.

그러던차에  동창의  만남은  나에게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듯  싶다.

 

그중에 하나는,...기술보증보험에서 주관하는 창업교육

http://www.kibo.or.kr

 

기보벤처창업교실 교육생 모집

 

우리는  정보의 바다에 빠져 산다.

필요한 정보를  찾는  기술도  중요하고,  이러한 부분에서는  나는 아직 초짜다.

그리고  부지런해야 하는데,   뭐든지  공짜는  없는 법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