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 I

[정보] 하와이언 식품을 구매할려면

아는 이가 조그마한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함 들려보시구,  구경해 보삼 (구경은 공짜, 구매는 공짜아님)

http://www.koulani.com/

코울라니 스토아에 대하여

Hawaiian Islands

미국 하와이주는 크게 카우아이, 오아후, 라나이, 몰로카이, 마우이, 그리고 하와이 빅아일랜드라는 6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미국, 특히 하와이의 품질좋은 명품 상품을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이는 것이 저희 코울라니 스토아의 설립목적입니다.

하와이의 독특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메이드 인 하와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하와이에서 직접 판매되거나 다른 나라로 수출되는 세계적인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입니다.


미국 하와이는 좋은 자연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 제조업에 많은 규제가 있으며 이로인해 한정된 제품만이 개발되어 상품화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곳 하와이만의 천혜의 기후조건과 토양으로 인한 독특한 상품들이 지구상 여러나라에서 온 관광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저희 코울라니는 이런 상품들을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안내하여 보다 다양하면서도 전문적인 쇼핑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사업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미국 하와이 사이의 지리적인 거리로 말미암은 비싼 배송비를 감안하여 가격 대비 품질이 좋은 상품만을 선별하여 선보이고 있으나 혹시 개인적인 취향으로 인하여 특별하게 원하시는 아이템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고객서비스를 통해 연락을 주십시오.


관광객뿐만 아니라 실제적으로 이곳에서 거주하는 하와이 로컬주민들에게 인기있고 품질좋은 상품을 직접 구매하여 소비자에게 전달합니다.


현재 코울라니에서 진열되어 판매되는 상품들은 실제적으로 관광객들과 이곳 로컬거주민들이 대형 백화점이나 쇼핑센터를 통해 구입하는 인기있는 상품들입니다. 코울라니는 상품을 미리 도매구입하여 재고 상태에서 판매하지 않고, 한국에 있는 소비자들이 주문을 하면 바로 그 때 비로소 구매처로부터 구매하여 상품을 배송하는 이른바 쇼핑대행 방식으로 온라인 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건을 하와이 현지에서 소매 형식으로 구입하기 때문에 원가가 비싸지는 단점이 있지만, 하와이로부터 상품을 대량 수입하여 판매하는 수입업체와 달리, 유통기한이 항상 넉넉하여 보다 신선하고 품질좋은 상품을 소비자가 원하는 적시에 제공하여 드리기 위해서 쇼핑대행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100% 코나 커피, 코나 커피 블렌드, 커피 선물세트 등의 커피 관련상품과 더불어 하와이산 열대과일 티 (녹차 및 홍차), 파인애플 모양의 유명한 호놀룰루 쿠키, 스낵용 마카다미아 넛 등을 준비하였습니다. 현재 판매되는 거의 모든 상품은 코울라니 운영팀에서 실제구매자로서 최소한 한 번씩 사용한 경험이 있거나 주변 지인이나 관광객들로부터 좋은 호평을 받은 제품들입니다. 향후 고객님들의 요구사항과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많은 상품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코울라니 스토아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즐거운 온라인 쇼핑이 되시길 바랍니다!

Kay & Noelani
코울라니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