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lBerT 101가지/023 해외취업하기

인도네시아의 한인 마켓 - 무궁화

인도네시아의 한인 마켓 - 무궁화

(2015.03.15 / 토)

 

우리 숙소는  공장사무실 옆에 있다.

이주일에 한번 식사꺼리를 사러  아줌마와 같이  장보러  나가는데,...차 타고  한시간이  넘게  걸린다.

계속  동료  기사가  나갔었지만,   점심  사줄려고  아니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처음으로  같이  나갔다.

 

인도네시아는  인구가 많고  땅덩어리가  커서  그런지  쇼핑몰도  크고  마트도  크고  그래서 건물은  시원하지만,  복잡하다.  거리엔  차들이  엄청 많고,  교통시설이  여~엉

 

 

 

꽉 막힌 도로

(알고 보니 앞에 사고처리중임 / Cikande에서 Tangerang, Karawchi)

 

 

 

 

얼마나 먹고 싶었던지,  세명이서  햄버거 다섯개,  물론 나는 두개 ㅎㅎ

(버거킹,  리필되는 한국이 그립당)

 

 

 

 

첫번째 미용실 150,000루피아(15,000원) - 미용사를 때리고 싶었다.

두번째 미용실 10,000루피아(1,000원) - 머리는 안 감겨 주지만, 엄청 경제적이다.

세번째 미용실 125,000루피아 - 다음부턴 여기서 깎아야지

머리스타일은 괜찮은데,  나도 많이 늙었다. 에고에고

 

 

 

무궁화 마트 - 인도네시아 한인촌에는 항상 있다.

한국 식료품 없는게 없다.

아이스크림 설레임도 있으니,...장사 잘 되네  ㅎㅎ

삼겹살은 무조건(인도네시아인들은 거의 돼지고기를 안먹고 그래서 파는 곳이 거의 없다)